2014년 12월 1일 월요일

즐거운 오나홀 스지망 쿠바아 코코로 정말로 리얼하네요!

즐거운 오나홀 스지망 쿠바아 코코로 정말로 리얼하네요!

일반 스지망 시리즈와 구조가 유사하면서 중형사이즈라고 생각하면 될것 같습니다.
오나홀 스지망 쿠바아 코코로 ㅂㅈ에 삽입해보면,
조금 저항이 있지만 반 발기 정도에서도 어떻게든 밀어 넣으면 천천히 페니스를 삼켜갑니다.
삽입을 하면 오나홀 스지망 쿠바아 코코로는 볼록 나온 배와 작은 가슴까지 표현되어 있기 때문에 유녀모양의 형상에 상당히 흥분도가 높습니다.



오나홀 스지망 쿠바아 코코로의 내부는 느슨하지 않게 꽉 쥐어주며 제대로 헤쳐나가는 쾌감이 전해집니다.
그렇다고 오나홀 스지망 쿠바아 코코로의 삽입감은 아주 강한 느낌은 아니고, 벽에있는 무수한 굴곡이 한꺼번에 페니스를 햝아주는 느낌이랄까.
부드럽게 서서히 뭔가가 복받쳐 오는 것 같은 자극이 상당히 기분좋고 신선하게 느껴집니다.

오나홀 스지망 쿠바아 코코로의 항문쪽으로 삽입을 해 보면, 이쪽은 좁기 때문에 풀발기 상태에서 삽입이 가능하고
헤쳐나가는 느낌이 오나홀 스지망 쿠바아 코코로의 ㅂㅈ보다 더 높습니다.
애널이라고 높은 자극은 아니고 타이트하게 페니스를 삼켜주는 쾌감이 좋네요

오나홀 스지망 쿠바아 코코로는 인위적으로 사정을 유도하는 강한 느낌의 제품이 아니고
실제같은 유녀의 느낌으로 리얼한 자극과 금단의 비쥬얼 효과가 어울어져 상당히 흥분도가 높습니다.
오나홀 스지망 쿠바아 코코로는 로리형의 형상과 리얼함이 최고의 완성도라고 생각합니다.

리얼한 느낌과 로리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더할나위 없는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세세한 디테일도 좋습니다.

삽입구는 2개가 있고 스지망 유형의 리얼한 ㅂㅈ와 좁은 애널이 있습니다.
오나홀 스지망 쿠바아 코코로의 삽입구 모두 이중구조이고 내부의 부드러움은 외부와  비슷하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